
비 오는 화요일, 오래간만에 부모님 댁에 들렸다가 부모님 모시고 갈비탕을 먹고 왔습니다.

창원 마산 화원구에 위치한 고구려..
단독 건물인데 굉장히 규모가 큰 식당입니다.

식당 입구에도 고구려 명판이 있네요

홀이 넓고 테이블 좌석이 많네요.

갈비탕 가격은 무난합니다.

한우 가격은 무난하지 않습니다.

기본찬은 네 가지.

드디어 나온 갈비탕.. 저는 기본을 시켰습니다.
특대는 뚝배가가 좀 더 크고 갈비도 2~3대 더 들어가 있네요

간이 잘되어 있고, 국물이 깔끔하면서 깊은 맛이 있습니다. 고기도 질기지 않아 부모님께서도 잘 드셨습니다. 식당이 깨끗하고,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저는 기분 좋게 맛있게 식사하고 왔습니다.

[카카오맵] 고구려
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두척1길 27 (두척동)
https://kko.kakao.com/_RGetkMhLz
고구려
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두척1길 27
map.kakao.com
728x90
반응형
'술이 술이 아이다의 술집기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소주가 땡기는 날~창원 사림동 하늘바람 (36) | 2024.10.25 |
|---|---|
| 꽃게 된장찌개가 맛있는 가성비 맛집! 소라보리밥 (64) | 2024.10.24 |
| 지리산에 아들과 일출보러 갔다 왔어요 (58) | 2024.10.22 |
| 제가 촌놈이라 촌국수를 좋아해서 자주가는 "상남 원조 촌국수" (84) | 2024.10.18 |
| 제가 한 해에 돼지 몇마리 먹을까요? 대패삼겹살. .또 먹고 왔어요.. (50) | 2024.10.18 |